믿음으로 하는 기도의 힘
믿는 자들에게 서로 죄를 이야기하고 병이 나을 수 있도록 기도하라고 명하시며 의인이 간구하는 기도는 강력한 힘이 있다고 예수님의 동생 야고보는 <약 5장 16절>에 말씀합니다.
선교사들이 처음에 이 땅에 복음을 전할 때 서로의 사정을 나누고 중보기도를 하라고 시켰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고 하셨는데 서로의 사정을 알며 믿음으로 간구하는 기도를 찾아보기 힘든 지금의 시대에 믿음으로 모여 살아가는 마을에서 서로의 사정을 알고 돕기도 하며 무엇보다 구원의 길이신 오직 예수님 한분임을 믿고 한 마음, 한 뜻으로 기도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주 예수님! 잘못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죄 많은 나와 내 가족과 한국교회!
누구든지 문제가 있을 때는 기도하고, 즐거워하는 자는 찬송하라고 했습니다. 5분 앞도 알 수 없는 삶 가운데 의지할 분은 오직 성부 성자 성령님뿐인데 진리의 말씀에서 해답을 구하지도 않고 기도로 매 순간을 예비하지도 묻지도 않았던 죄! 잘못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믿음으로 기도할 때 우리의 능력이 아니라 믿음으로 병을 낫게 하고 죄를 용서하신다고 하셨사오니 아무것도 보잘것없는 나의 혈과 육은 죽여주시고 오직 성령님 임재하셔서 말과 행동을 주관하여주세요..
믿음으로 말을 해야 하는 이유
예수님께서는 세상의 마지막에 천사들이 의로운 사람들 중에서 악한 사람을 가리어 내고 풀무 불 속으로 던져 버리는데 거기서는 슬피 울고 이를 갈 것이라고 <마 13장 49절>에 말씀하셨습니다.
말씀이 너무나 두렵게 다가오는 것은 믿지 않는 자를 두고 하신 말씀이 아닌 믿는 자들 회개를 할 수 있는 의인들 가운데 악인을 걸러 낸다는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주 예수님!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하와를 속이던 말, 금식하신 예수님을 미혹케 했던 말과 같이 더러운 뱀의 말들로 성령을 근심케 하고 하나님의 자녀를 실족케 했던 사함 받지 못한 죄! 잘못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말씀을 듣고 믿으면 마음에 열매를 맺은 것이고, 선이든 악이든 열매를 맺으면 입 밖으로 씨앗을 뿌리기 위해 애를 쓴다고 했습니다. 마음에 가득 찬 것이 입에서 나온다는 말씀에 따라 입으로 선한 하나님 말씀만 나올 수 있도록 미리미리 말씀을 채우는 삶 살아갈 수 있도록 성령님 깨우치시고 인도해주세요!
댓글